한국IBM, 'DB2' 교체 지원 프로그램 실시
한국IBM, 'DB2' 교체 지원 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가·최저수준 유지보수·무료 교육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IBM은 DBMS 솔루션을 IBM DB2로 교체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단 컨설팅과 특별 할인가 등을 제공하는 ‘DB2의 달콤한 제안 – 인크레더블(Incredible) DB2’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IBM은 이번 ‘인크레더블 DB2’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7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DB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마이그레이션 진단 컨설팅 ▲특별 할인가 적용 ▲3년 최저 수준의 라이선스 유지보수비용 적용 ▲데이터베이스관리자(DBA) 대상 무상 기술 지원 등을 제공한다.
 
한국IBM은 특히 DB2 도입을 검토중인 고객들에게 IBM 전문가 그룹을 통한 3일간의 무료 마이그레이션 진단 컨설팅을 제공, DB2 마이그레이션의 투자대비효과(ROI)를 직접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마이그레이션 진단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사는 현행 시스템과 진단받고자 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DBMS 소스코드를 제공하게 되며, IBM은 전문가 그룹을 통해 종합 분석작업을 수행한 후 마이그레이션 자동화 툴을 활용해 최종 진단 결과서를 작성, 고객사에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오라클 개발자 및 관리자들을 위한 DB2 교육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IBM 정보관리사업부 손종민 본부장은 “과거 오라클 의존도가 높았던 국내 DBMS 시장에서도 최근 대기업과 공공기관들을 중심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IBM DB2로 전환하는 사례가 크게 늘고 있다”며 “IBM은 이번 ‘인크레더블 DB2’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시장 입지를 더욱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