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ELF 가두 캠페인' 실시
하나대투證, 'ELF 가두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는 김지완 하나대투증권 사장(가운데)©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하나대투증권은 1일 오전 출근길 하나대투증권은 김지완 사장 및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들 대상으로 주가연계펀드(ELF)를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전국 지하철역 및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중심가를 중심으로 시행된 길거리 홍보에는 김지완 사장이 직접 참여, 출근길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나눠주면서 ELF상품을 통한 대안투자의 장점을 설명하느라 분주한 아침시간을 보냈다.
 
김정호 하나대투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상무는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ELF 상품은 파생금융상품을 이용하여 투자위험은 낮추면서 주가가 일정 범위 이내 하락하는 경우에도 수익 실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대투증권은 하나UBS자산운용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수익구조의 ELF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는 하나ELF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목표 수익과 리스크 크기에 따라 고객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가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하나ELF 웃음 두 배 페스티벌'라는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5월 31일까지 1,000만원 이상의 ELF상품 가입자중 추첨을 통하여 그랜저TG 승용차(1명), 순금5돈(10명), 국민관광상품권(10명)을 지급하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박선현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