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ZERO 걱정없는 암보험' 출시
푸본현대생명, 'ZERO 걱정없는 암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사진=푸본현대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나이가 많거나, 과거 병력이 있는 경우에도 가입이 가능한 'ZERO 걱정없는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ZERO 걱정없는 암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과 관련된 다양한 급부를 종합적으로 보장하며, 성인병 질환인 뇌혈관질환 및 허혈성심장질환 진단금까지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 진단금과 특약을 통해 항암치료, 암 수술, 암 입원 등 암과 관련된 치료비를 보장하고, 특정암(유방암 및 남녀생식기 관련암)에 대해 추가적으로 암 진단금을 보장한다.

특히,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암 진단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계약심사유형에 따라 '일반가입'과 '간편가입'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간편가입'을 통해서는 40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과거 병력이 있는 경우에도 가입 제한이 없다.

푸본현대생명의 'ZERO 걱정없는 암보험'에는 특정암진단특약(의무부가특약) 외에도 암직접치료입원특약, 요양병원암입원특약, 암수술특약, 항암방사선약물치료특약,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 뇌혈관질환진단특약, 허혈성심장질환진단특약 등 7개의 특약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ZERO 걱정없는 암보험'을 '일반가입'으로 가입시에는 가입나이가 30세부터 60세까지이며, '간편가입'시에는 40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보장기간은 10년과 20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보험료 납입기간은 보험보장기간과 동일하다. 'ZERO 걱정없는 암보험'은 갱신형 상품으로, 갱신조건이 되면 10년 또는 20년 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주계약과 특정암진단특약(의무부가특약) 가입금액을 각각 2000만원으로 하고, 보험기간을 20년만기, 보험료 납입을 20년납으로 해 '일반가입'으로 가입할 경우 40세 남성과 40세 여성의 보험료는 각각 1만720원, 1만980원이다. 7개의 특약선택에 따라, 월 보험료는 변동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ZERO 걱정없는 암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과 관련된 급부와 성인병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암 진단부터 치료까지 겪을 수 있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