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HK이노엔, '5억 걸음'으로 사랑 실천
[CSR] HK이노엔, '5억 걸음'으로 사랑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12월14일까지 임직원·일반인 대상 순애보 걷기 캠페인
순애보 걷기 캠페인 홍보물 (사진=에이치케이이노엔)
순애보 걷기 캠페인 홍보물 (사진=에이치케이이노엔)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한국콜마그룹 계열사 에이치케이이노엔(HK inno.N, 옛 CJ헬스케어)이 임직원은 물론 일반인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를 돕고 있다. 최근엔 당뇨병 어린이를 위해 총 5억 걸음 걷기 캠페인에 나서기로 했다.

에이치케이이노엔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손잡고 자사 임직원은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12월14일까지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총 5억 걸음을 걷는 것이 목표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에이치케이이노엔이 치료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병 어린이들에 5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이라는 의미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은 걸음 기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빅워크를 설치하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휴대폰에서 빅워크 앱을 설치한 후, 캠페인 중 에이치케이이노엔의 다함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선택해 걸음을 기부하면 된다. 1만 보를 걸을 때마다 1000원씩 기부액이 쌓이는 형태로, 에이치케이이노엔의 기부 목표 걸음 수는 총 5억 걸음이다.

에이치케이이노엔 관계자는 "전국 5만명에 달하는 당뇨병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걸음 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걷기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케이이노엔은 임직원과 일반인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 곳곳을 돌보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웠던 화훼 농가를 위해 서로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꽃 드림 프로젝트를 했고, 서로의 안부를 챙기는 안녕하세요 캠페인, 도시 숲 조성을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