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 개최
NH농협은행,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경영·디지털 관련 자유주제···우승상금 총 3500만원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7일까지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 '올리'와 '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제2회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및 디지털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개최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환경과 사회가치 그리고 디지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자 유·초등부, 중·고등부 시상을 별도로 실시한다.

분량제한은 1~20컷이고, 농협은행 공식 네이버블로그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주제 적합성, 독창성, 활용가능성 및 완성도를 고려해 심사하며, 농협은행 고객의 평가도 반영할 계획이다.

우승상금은 총 3500만원이다. 대상(1000만원) 한 팀 등 총 244개 팀에 전달된다. 우수작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및 NH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NH튜브'에 등재하고, 그 중 어린이 공모 우수작은 어린이 종합교양 월간지 '어린이동산'에도 연재해 어린이 도서관 및 교육청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형기 NH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장은 "이번 공모전 참여를 통해 숨겨있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