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 
[신상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틸콩 소고기·퀴노아 닭가슴살···12일 카카오메이커스서 판매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렌틸콩 소고기·퀴노아 닭가슴살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렌틸콩 소고기·퀴노아 닭가슴살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대상그룹 계열 건강식품 기업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당뇨환자용 식단형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렌틸콩 소고기·퀴노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은 대상웰라이프 브랜드의 당뇨식이다. 이 제품에 대해 2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은 당질 섭취관리가 필요한 사람의 영양요구에 맞춰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제조된 것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표준기준에 맞춰 영양 설계됐다"고 소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은 당 식이조절을 고려한 고단백·저당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백미 대신 현미와 렌틸콩, 현미와 퀴노아를 사용해 당 함량을 3g으로 낮췄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6%에 해당하는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소 6g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6개 묶음을 정상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 쇼핑몰에선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당플랜 제품을 사면 신제품 체험팩을 줄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