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넥스협회, 경북PRIDE기업CEO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코넥스협회, 경북PRIDE기업CEO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환식 코넥스협회 협회장(왼쪽), 배선봉 경북PRIDE기업CEO협회 협회장이 14일 업무협야긍ㄹ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코넥스협회)
김환식 코넥스협회 협회장(왼쪽), 배선봉 경북PRIDE기업CEO협회 협회장이 1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코넥스협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코넥스협회는 사단법인 경북PRIDE기업 CEO협회와 경상북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코넥스시장 상장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북PRIDE기업 CEO협회에 소속된 성장성 높은 중소·벤처기업을 조기에 발굴하고, 코넥스시장 상장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와 코넥스시장 활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두 기관은 이를 위해 경북PRIDE기업 CEO협회에 소속된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코넥스시장 상장관련 설명회, 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투자설명회 등 투자유치 활동과 신사업을 발굴하는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환식 코넥스협회 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북PRIDE기업 협회에 소속된 유망한 중소벤처기업이 코넥스시장에 더 많이 상장되고, 경북지역 경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