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자랜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
[이벤트] 전자랜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후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 신세계 상품권 3만원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빠르게 찾아온 더위로 미리 에어컨 가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의 에어컨 서비스를 이용 후 다음 달 말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만 500자 이상의 글과 최소 2장의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냉장고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A/S 등을 통해 프리미엄급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압세척과 고온스팀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향균제를 도포해 세균의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으로 전문가가 완전 분해 후 세척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품을 케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 이후 살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린킹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성수기가 되기 전에 에어컨 청소 서비스로 쾌적한 여름을 대비하고 경품도 받아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