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신상품]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사진=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사진=오리온)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오리온이 15일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래밥 과자에 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다섯 가지 곡물(국산 쌀, 귀리, 호밀 등)을 가공해 만든 초코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았다. 상자 앞면에는 요리사로 변신한 고래밥 캐릭터 라두가, 뒷면에는 종이 딱지를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오리온 쪽은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맛과 재미를 찾는 어린이와 건강한 간식을 고르는 엄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선보였다"며 "그래놀라를 더욱 대중화하고 간편 대용식 시장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2018년 출시한 제품이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과 호밀, 귀리 등을 넣어 만든 오!그래놀라 9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 단백질, 팝 크랜베리아몬드, 팝 초코아몬드, 초코고래밥)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 지난해 매출액이 2019년 대비 150억원을 넘으며, 2018년 출시 이후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