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 선물] 롯데푸드 캔햄 세트·온라인 판매 확대
[2021 설 선물] 롯데푸드 캔햄 세트·온라인 판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롯데푸드가 설을 겨냥해 선물세트 90여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한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비대면 추세에 따라 온라인 판매물량은 지난 추석 대비 약 200% 확대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 2종을 추가했다. 주요 설 선물세트는 '로스팜 캔햄', 다양한 식품을 조합한 '혼합 세트', 수제 햄 '델리카테센', 원두커피 '칸타타 시그니처'다. 

롯데푸드는 이번 설에 로스팜 캔햄 세트를 확대했다. 우리 돼지 한돈(육 함량 95.03%)으로 만든 K-로스팜 세트를 새롭게 추가하고, 한우와 돼지고기로 만든 '로스팜엔네이처 한돈한우', 의성마늘과 국산 돈육으로 만든 '의성마늘로스팜' 등을 선보였다. 

혼합 세트는 참기름, 올리고당 외에도 히말라야 핑크솔트, 고급 조미료, 반찬 캔, 홍삼 스틱 등 다양한 품목으로 이뤄졌다. 한돈의 안심과 등심을 훈연·숙성해 만든 델리카테센 수제 햄 세트는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카슬러가 개별포장돼 있다. 파스퇴르 구워먹는 치즈도 추가됐다. 원두커피 세트 칸타타 시그니처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을 3·4·8개입으로 묶어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롯데푸드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