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올해 '품질혁신 원년' 선포···전담반 신설
DL이앤씨, 올해 '품질혁신 원년' 선포···전담반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엘이앤씨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DL이앤씨)
DL이앤씨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DL이앤씨는 올해 '품질혁신 원년의 해'를 선포하고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지주회사 전환을 통해 DL그룹의 건설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DL이앤씨는 품질 관리와 현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으며, 점검단은 매달 현장을 방문해 품질평가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품질관리자의 책임과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 품질 하자 발생 시 공사를 중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주택사업본부장이 품질 관리의 중요성을 직원들과 공유하는 한편,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한다. 이와 함께 고객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품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시공을 직접 담당한 직원들이 준공 후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규성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