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3일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
현대홈쇼핑, 3일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월3일 현대홈쇼핑에서 여는 슈퍼렌탈데이 포스터. (사진=현대홈쇼핑)
1월3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 포스터. (사진=현대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1월3일 하루 동안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31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청정환기 시스템 등 렌탈 상품 5종을 각각 50~70분간 선보인다. 오후 1시45분 방송에서는 70분간 코웨이의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이고 오후 4시10분에는 싱크리더 음식물 처리기를 판매한다.

오후 9시35분에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18억원의 매출을 올린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시스템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공기청정 기능과 환기기능이 합쳐진 상품으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프리필터 등으로 구성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집안 내 공기를 환기할 수 있다. 이번 앙코르 방송에서는 상담예약 후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초미세 집진필터 2개를 무료로 준다. 

새해를 맞아 집에서도 운동과 공부를 즐길 수 있는 새해 결심 상품도 선보인다. 오후 5시45분 크로스엑스런 런닝머신, 오후 11시50분 태블릿PC 기반의 영어학습 시스템 뇌새김 영어 렌탈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집콕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