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12월 9일 장 마감 이후 12월 10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현대자동차는 국내외 주요 기관 투자가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공시했다.

대우건설은 '검암역로열파크시티푸르지오2단지 수분양자'가 하나은행·우리은행·신한은행에서 빌린 1636억원에 대해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자기자본 대비 6.5%에 해당한다. 

계룡건설산업은 경기도 여주시에서 여주 가남 물류센터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1352억7800만원이며 이는 2019년 매출 대비 5.94%에 해당하는 규모다.

NH투자증권은 박민표, 홍은주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9일 공시했다.

현대종합상사는 계열사인 싱가포르법인 현대퓨얼스에 271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채권자는 SK에너지다.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9일 '전환사채권 발행결정 철회'를 사유로 라이온켐텍을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9일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 결정(종속회사의 주요경영사항) 철회'를 사유로 에이루트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9일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양수 결정 지연공시'를 사유로 뉴파워프라즈마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 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기업평가는 정기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으로 주주명부폐쇄를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이달 31일이다.

이엠앤아이는 정기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으로 주주명부폐쇄를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이달 24일이다.

비디아이는 정기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으로 주주명부폐쇄를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이달 31일이다.

아이원스는 무상증자에 따른 신주배정을 위한 주주확정으로 주주명부폐쇄를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내달 1일이다.

엔에프씨는 정기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으로 주주명부폐쇄를 결정했다고 9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이달 31일이다.

광진윈택은 정강준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 퇴임한다고 9일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