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개인사업자 전용 CMA-주머니' 출시
SK證, '개인사업자 전용 CMA-주머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SK증권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개인사업자전용 CMA-주머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개인사업자 전용 CMA-주머니는 자영업, 서비스업 등의 개인사업자와 의사, 약사, 한의사, 변호사 등의 전문직 종사자 등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모든 개인사업자가 가입할 수 있는 주거래용 통장이다.
 
SK증권의 ‘개인사업자용 CMA 주머니’는 기존 CMA에 성공이라는 개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단 하루를 맡기더라도 연수익률 5.1%를 제공하며 창구 및 온라인 이체 수수료와 연계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가 2008년 말까지 면제 된다. 또한, SK증권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 이용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자 전용 CMA주머니에 가입하는 모든 개인사업자에게는 ▲국세청과 카드사에 사업용계좌 신고 및 등록 대행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 제공 ▲매월 신용카드사 입금정산관리 내역관리 등의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SK증권 관계자는 “ SK Magic CMA 주머니 서비스가 개인사업자 고객의  주결제 수단인 카드 대금 결제 통장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SK증권은 이번 개인사업자 CMA- 주머니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월말까지 사은품과 주유권 등의 경품 제공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SK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SK증권 고객행복센터(1599/1588-8245)를 이용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