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재 '하우머치' 월매출 100억 돌파
대한화재 '하우머치' 월매출 100억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대한화재는 지난 10월 매출 집계 마감 결과, 자사 온라인 자동차보험 ‘하우머치’가 매출 103억을 달성, 전년대비 33%가 성장하면서 온라인 자동차보험 판매 이후 최초로 월매출 100억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화재는 다이렉트 전문 보험사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속에서 ‘롯데카드’, ‘카멘샵’, ‘하나투어’ 등 고객 중심의 제휴를 통한 영업망 확대를 매출 100억 돌파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아울러 서울 콜센터를 중심으로 대구콜센터와 대전콜센터의 연계 시스템 정착으로 아웃바운드 영업을 강화한 것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대한화재의 이준호 사장은 “이번 100억 돌파는 ‘하우머치’에 대한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에 기인했다”며 “향후에도 저렴한 보험료는 물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시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화재는 100억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일 서울 힐튼호텔과 6일 대구 알리앙스웨딩홀, 7일 대전 오페라웨딩홀에서 ‘하우머치’ 자동차보험  상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우수상담원 시상식 및 100억 돌파 축하공연 등, 상담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매출 신장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