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펀드다이렉트’ 오픈 이벤트
SK證, ‘펀드다이렉트’ 오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SK증권이 1일 온라인펀드몰인 ‘펀드다이렉트’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 기간 내 선착순 1만명에게는 주식형펀드 적립식 신규 가입시 첫가입금액의 10%를(최대 5만원) G마켓 온라인 상품권으로 증정하고, 이벤트 대상펀드 가입시 가입금액의 1%에 해당되는 금액을 제한없이 G마켓 상품권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펀드 투자자들에게는 자신이 투자할 펀드를 선택한 후 해당펀드에 e클래스가 별도의 상품으로 나와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 절차가 돼가고 있을 만큼 온라인 전용펀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온라인 펀드거래를 통해 인터넷전용펀드를 직접 매매하면 그만큼 고객에게 수수료 혜택이 돌아가기 때문이다.
 
SK증권 이명진 전무는 “‘펀드다이렉트’가 은행의 창구나, 증권사에서 번호표를 뽑아 들고 버려지는 고객들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줄 수 있기를 바라며, 향후 보다 많은 온라인 펀드투자자들이 SK증권 펀드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펀드다이렉트는 이미 SK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은 고객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계좌가 없는 경우 가까운 SK증권지점을 방문하거나 혹은 SC제일은행에서 SK증권 펀드다이렉트계좌를 개설한 후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