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항공사' 티웨이항공, 따뜻한 나눔봉사 실천
'함께하는 항공사' 티웨이항공, 따뜻한 나눔봉사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이념 아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이념 아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이념 아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티웨이항공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과 사기진작을 위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를 통해 소방공무원에게 항공 운임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연중 제공하며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소방관들의 해외여행을 지원했다. 현재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게시물 100건당 1명의 소방관 여행을 지원하는 '땡큐 소방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같은 해 7월에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 협약을 맺고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도 이어오고 있다. 승객들이 해외에서 사용한 지폐와 동전을 기부할 수 있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투게더(Give t’ogether)'를 전 항공편에서 실시 중이며, 위탁 가정 아이들을 위한 교육비와 여행비 지원, 학교놀이환경 개선 사업에도 참여해 놀이공간을 마련하는 등 활발한 활동도 진행했다.

올해 5월부터는 객실승무원들이 대구광역시 동구 입석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놀이환경개선 사업에 참여했다. 현재 놀이터 완공을 끝내고 9월 초 개소식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영남대학교병원과 함께 환자와 가족을 위한 가족 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했으며, 대구 지역의 노인 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생필품 전달, 스냅사진 촬영, 머리 염색 등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더불어 매년 객실승무원이 직접 모델로 등장해 제작한 달력을 기내에서 판매해 그 수익금 전액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문화도 확산시켜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처럼 다양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9년간 보내주신 사랑 덕분"이라며 "티웨이항공만의 특색 있는 사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계속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