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확대
진에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설 연휴를 맞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을 4일부터 확대하고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설 연휴를 맞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을 4일부터 확대하고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설 연휴를 맞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Delight Lounge Service) 품목을 오는 4일부터 확대하고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다고 1일 밝혔다.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다.

진에어는 우선 인천 및 부산발 일본행 전 노선 항공편 기내에서 일본 지역 전용 유심 카드를 판매한다. 유심 카드는 최대 4일 동안 일본 전 지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 도착 후 유심 교체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또 인천·김해-오사카 노선 운항편 고객을 대상으로 오사카-교토-고베를 잇는 한큐 투어리스트 1일 패스권을 5000원에 판매한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는 한큐전철 전 노선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스는 기내 구입 시 기존 우편 배송 등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기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품목도 강화했다. 국내 크래프트비어(Craft Beer) 브랜드 '더부스'의 수제 맥주인 '대강 페일에일' 기내 판매를 국내외 전 노선 대상으로 확대했다. 또한 커피전문점 '폴바셋'의 액상 커피 상품도 새로 추가해 국제선 항공편에서 판매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만족도가 높고 특성화된 기내 유상 판매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