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휠스, 전투 레이싱 게임 '플라이 팬' 발표
나인휠스, 전투 레이싱 게임 '플라이 팬'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온라인 슈팅게임 비트파일럿의 제작사인 (주)나인휠스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플라이 팬(가제)”을 30일 발표했다. 환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행 전투 레이싱 게임 플라이 팬은 올 연말 그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 크래프트와 탑승전 캐릭터 ©서울파이낸스

꿈속의 놀이동산과 같은 아기자기한 3차원 배경에서 트랙을 따라 스피디한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전투 레이싱 게임 “플라이 팬”은 그간 지상에서만 펼쳐지던 레이싱 게임에 차별성을 부여해 박진감 넘치는 고공 레이싱과 레이싱간 펼쳐지는 땀을 쥐는 전투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와 크래프트(비행선)에는 각각 고유의 능력이 있어 비행 및 공격 시 자신만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쉬운 컨트롤과 귀여운 캐릭터, 매력적인 그래픽 등으로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싱 게임 유저뿐 아니라 비행게임에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여성 게이머까지 사로 잡을 전망이다.
 
나인휠스의 김영선 대표는 “지금까지 지상에서만 이뤄지던 레이싱 게임에 비행과 전투의 요소를 첨가하여 그 재미가 증가한 것이 플라이 팬만의 큰 매력” 이라며 “오픈 베타 전까지 게이머들의 입장에서 좀 더 완숙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