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 제공…車 구매부담↓
현대캐피탈,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 제공…車 구매부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 있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 입력하면 혜택 제공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모델이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현대캐피탈은 원하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를 등록하면 자동차금융 혜택이 따라오는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이 가운데 대표적인 서비스가 '내차 마련 혜택'이다.

이 서비스는 자동차 구매 예정 고객이 관심 있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를 등록하면 다양한 정보를 알려준다. '내차 마련 혜택'는 어려운 금융을 쉽게 설명하는 금융 정보와 신차 출시, 자동차 상식 등의 차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을 통해 차량을 구입하거나 이용할 경우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신규 등록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의 '내차 마련 혜택' 메뉴에서 '혜택 받기'를 통해 관심 있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를 입력하면 된다. 차종과 시기를 입력하면 관련 정보를 적재적소에 알려주고,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의 내차 마련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금융 혜택을 드리기 위해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