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개최
한화손보,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손해보험 김민기 자동차보험부문장(가운데)과 대학생봉사단 대표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김민기 자동차보험부문장(가운데)과 대학생봉사단 대표 (사진=한화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30일 서소문사옥 대강당에서 서울, 수도권에 재학중인 초보운전면허 대학생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은 10개조로 구성돼 교통안전공단 김영준 교수가 진행하는 안전운전 교육을 받고 △조별 단합을 위한 레크레이션 △2기 선배들의 활동 영상 △한화손해보험 직원들과 함께하는 조별 캠페인 기획 및 발표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후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은 또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말까지 5개월간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과 함께 캠퍼스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별로 준비한 활동계획서를 바탕으로 △음주운전 방지 △운전중 휴대폰 사용금지 △안전사고 대비 사전 차량점검 △난폭·보복운전 예방 △졸음운전 예방 등 20대 운전자들의 안전운전 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할 계획이다.

9월 중순에는 인천 영종도에 자리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교통안전체험교육, 10월 하순에는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하는 서울안전체험한마당에도 참여한다.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의 모든 활동들은 페이스북 홍보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는 "올해부터는 단순 대학생 서포터즈가 아닌 차도리 대학생 봉사단으로 명명해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더 적극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며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은 손해보험업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계층을 위해 안전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우진 2018-09-26 23:41:07
최준성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