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제12회 아름다운 청소년 '꿈 지원금' 전달식 열어
홀트아동복지회, 제12회 아름다운 청소년 '꿈 지원금' 전달식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25일 본사 강당에서 '2018 제12회 아름다운 청소년꿈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25일 본사 강당에서 '2018 제12회 아름다운 청소년꿈 지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사진=홀트아동복지회)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홀트아동복지회는 25일 본사 강당에서 '2018 제12회 아름다운 청소년꿈 지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전달식에서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과 심사위원인 이승연 이화여자대학교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10명의 청소년에게 각각 300만원의 꿈 지원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아름다운 청소년은 꿈과 희망을 가지고 목표를 위해 도전하는 청소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청소년, 나눔을 실천하고 선(善)을 베풀며 살아가는 청소년 등 진짜 '청소년(靑少年)'을 찾아 격려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청소년은 오는 8월 9~10일 1박 2일간의 '꿈 캠프' 및 연말에는 한 해 동안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고 성장한 정도를 돌아보는 '꿈 미션 발표회'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 선발된 이고은(부산정보고등학교 2학년) 양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어려움을 극복한 사례로 2017년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우수청소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청소년이라는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시기에 자신의 꿈을 위해 치열하게 살고 있는 여러분이 있어 우리나라의 미래가 밝다. 앞으로도 본 회는 아름다운 청소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