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오는 19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오는 19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룽투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게임 업데이트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사진=룽투코리아)

오는 1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룽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9일 예정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개인 콘텐츠 '유선제독부', 신규 파티 콘텐츠 '기린동굴', 신규 통합 서버 콘텐츠 '오색신선화' 등이 대거 추가 되며, 이용자 편의 사항을 대폭 수정 및 개선하는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룽투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게임 업데이트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는 귀속금화 1000개를 증정하며,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코드뱅크, 쿠폰일퀘, 게임팻, 겜박스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난 10월 말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했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 한바 있다. 또 지난 11월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는 '이달의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