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홀리데이 한정판'
[신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홀리데이 한정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풍등 의미 담아 인기 제품 구성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설화수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에는 풍등 콘셉트가 적용됐으며, 희망과 복을 바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풍등이 별처럼 수놓아진 밤하늘을 형상화한 포장 디자인으로 동양적인 신비로움을 살렸다.

▲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17 홀리데이 에디션은 선물용으로 각광받는 향이나 남성용 제품도 담았다. 특히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로 구성됐다.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기초 케어가 가능한 견본품 3종이 포함돼 있다. 가격 12만원대.

▲ 설화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이자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에센셜 립세럼 스틱'과 '메이크업 밸런서' 견본품 2종이 포함된 이 세트의 가격은 6만5000원대.

▲ 설화수 윤조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새벽 숲의 청량함으로 흐트러져 있는 기운을 다스려 평온함을 선사해주는 윤조지향을 담은 '윤조지향 핸드크림'과 '윤조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대.

▲ 설화수 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매화의 생명력과 고귀함을 닮은 향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해주는 '매화지향 핸드크림'과 '매화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대.

▲ 설화수맨 홀리데이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맨 홀리데이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는 남성들을 겨냥했다. 워터-젤 타입의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7만3000원대.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