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30, '2017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 선정
인피니티 Q30, '2017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티 Q30가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에 선정됐다. (사진= 인피니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의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이하 Q30)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투표는 지난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2017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수입차 모델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성공적 시장진출 등의 정보를 종합해 후보모델이 확정하고 온라인/모바일투표나 1:1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최종 선정한다.

Q30 은 1:1 전화설문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아 경쟁모델들을 제치고 1위를 수상했다.

이에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Q30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하다" 며,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향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2017년 4월 출시시점부터 현재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약 40% 를 차지하며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모델이다. 

Q30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에 최고급 소재의 버킷시트 및 내장재를 적용하였고, 보스(Bose) 오디오를 기본 장착했다. 또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ntelligent Cruise Control), 어라운드 뷰 모니터(Around View Monitor), 차선이탈경고(Land Departure Warning) 등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탑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