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테이크아웃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 3종 출시
파리바게뜨, 테이크아웃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파리바게뜨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케이크를 투명한 병에 담아 화려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신개념 테이크아웃(take-out)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떠먹는 케이크'는 투명한 병 모양 용기에 내용물을 층층이 쌓아 만든 제품으로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한 손에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줄여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청포도 스폰지에 청포도 크림, 청포도, 알로에 콩포트를 넣어 과육 본연의 맛을 살린 '떠먹는 청포도' △바나나 스폰지에 바나나 크림, 카라멜라이즈드 바나나를 가득 담은 '떠먹는 바나나' △초코 스폰지에 초코크림, 바삭한 초코크런치로 씹는 재미를 더한 '떠먹는 초코크런치' 3종으로 출시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4500원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SNS 인증 문화가 확산되며 비주얼을 강조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는 '테이크아웃 디저트'가 주목 받고 있음을 고려해 '떠먹는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