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신제품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월드테이블소스 신제품 3종 (사진 = 대상)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대상 청정원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세계소스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월드테이블소스(The World's Table Sauce)'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월드테이블소스'는 다채로운 세계 고유의 소스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소스 시리즈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스 시장 1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대상 청정원은 지난해 판매액 기준 1653억원 규모의 소스 시장에서 30%에 가까운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소스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생크림 머스타드소스', '스위트 망고칠리소스', '홀스래디쉬 스테이크소스' 3종으로, 소스에 따라 각종 요리에 고유의 맛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생크림 머스타드소스'는 캐나다 전통방식 그대로 완성한 오리지널 크림머스타드 소스다.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국내산 생크림과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소시지, 너겟 등의 다양한 디핑소스 뿐만 아니라, 샐러드야채나 닭가슴살을 활용한 요리의 드레싱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스위트 망고칠리소스'는 태국 전통방식 그대로의 옐로우칠리에 망고와 파인애플, 깔라만시를 더해 완성한 오리지널 옐로우 칠리소스다. 새우튀김이나 치킨너겟 등의 요리에 디핑소스로 제격이며, 칠리새우 요리에 주로 사용하면 된다는 설명이다.

'홀스래디쉬 스테이크소스'는 영국 전통방식 그대로의 홀스래디쉬에 정통 화이트와인의 풍미를 더해 만든 오리지널 화이트 스테이크소스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훈제연어나 연어스테이크 디핑소스와 더불어, 정통 소고기스테이크에도 잘 어울린다.

최호열 대상 마케팅본부 과장은 "월드테이블소스 신제품 3종은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세계 유명한 소스의 전통방식을 그대로 담아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스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