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ON', 11번가 단독 론칭
대상 청정원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ON', 11번가 단독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4종 (사진 = 대상)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을 론칭하고,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양념육 신제품 4종을 오는 4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집으로ON'은 줄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집에서 만나는 맛집 요리 열전'을 주제로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11번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청정원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4종은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한 '옛날 서울식불고기'와 '옛날 우삼겹구이', 국산 제주도흑돼지를 사용한 '매콤 제주흑돼지구이'와 '달콤 제주흑돼지구이'로 구성했다.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만의 노하우가 담긴 인기메뉴 중 엄선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육에 청정원의 간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특제 양념을 더해 맛을 냈다는 설명이다. 1~2인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제품으로 팬에서 6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한 끼를 먹어도 맛있게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맛집 메뉴로 구성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11번가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외식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