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제 12회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소니코리아, 제 12회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니코리아는 지난 2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경기 지역 소외계층 청소년 100명을 초청해 '제 12회 소니코리아 에코 사이언스 스쿨' 행사를 개최했다. 참가 학생들이 PlayStation®VR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VR 기술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보고 있다. (사진=소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소니코리아가 지난 26일 에이큐브:인텔티지랩(ACUBE Intel TGLab)에서 '제 12회 소니코리아 에코 사이언스 스쿨'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니의 하드웨어와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국내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니코리아는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경기 지역 소외계층 청소년 100명을 초청해 환경∙과학 교육부터 문화 공연 관람,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소니코리아 모리모토 오사무 대표는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지식과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소니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니의 핵심 자산을 활용해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소니코리아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어린이재단이 주관했으며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양시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