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내가먼저 가족사랑' UCC 수상작 발표
동부화재, '내가먼저 가족사랑' UCC 수상작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부화재 '내가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 수상작 발표 화면 (사진=동부화재)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동부화재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월 8일부터 8월 16일까지 실시된 이번 공모전은 총 130편이 응모하고, 1만명이 넘는 인원이 인기투표에 참여했다.

수상작은 온라인 인기투표 결과와 CF감독 및 대학교수 등의 전문가 점수를 합산해 41편을 선정했다.

대상은 온 가족이 함께 녹음실에서 가족사랑 노래를 부르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내가 먼저 Song, 함께 불러요'의 한서영씨가 차지했다.

금상은 노부부의 사랑을 담은 '그가 영어를 배우는 이유는'의 이영은씨와 딸이 엄마 만나러 가는 길의 설레임을 영상화한 '엄마 보고 싶다'의 강진성씨가 수상했다.

은상은 '아빠먼저, 아이사랑'의 김영관씨, '농인 부부의 가족사랑 이야기'의 황혜진씨,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의 최지윤씨가 각각 수상했고, 대상을 포함한 총 41명의 수상자에게는 상금 및 상품이 지급된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간 사랑이 더 커지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