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교통·개발호재·편의성 갖춘 '하남 벨리체'
[Biz 톡톡] 교통·개발호재·편의성 갖춘 '하남 벨리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남 벨리체 내부 모습.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미사강변도시, 하남강일지구, 풍산지구 조성되는 하남시의 중심 지역인 하남시 덕풍동 438번지 일원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벨리체'가 들어선다.

하남 벨리체는 지하 4층~지상 29층 7개동으로 전용면적 59㎡는 3가지 타입으로 694세대, 전용면적 74㎡는 96세대, 전용면적 84㎡ 90세대 총 880세대로 구성돼 있다.

59㎡형에는 부부욕실, 샤워부스가 설치되고 전용면적 대비 넓은 공간의 드레스룸이 배치된다. 또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을 고려한 주방배치가 계획돼 있으며 A타입의 경우 '맘스데스크'가 설치된다. 전용면적대비 약 50%의 발코니를 설치와 넓은 현관계획을 통해 수납 공간을 크게 늘렸다.

74㎡, 84㎡형은 주방펜트리를 계획해 최대한의 수납 공간을 확보했고 59㎡형과 마찬가지로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 배치를 고려한 주방과 넓은 현관 계획을 통한 수납공간이 계획돼 있다. 법정 주차대수 120%에 달하는 1064대가 주차 가능하도록 계획돼 있다.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하고, 조망을 위한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 동파우려를 위한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배치될 예정이다. 그리고 광폭발코니 설치하고 '하프 워크-인' 신발장도 적용 될 예정이다.

서울과 인접한 위치로 하남IC(8분) 상일IC(10분) 덕풍역(2018년 예정) 등을 이용해 수도권 광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하남 벨리체 단지 주변으로 동부초, 동부중, 한국애니메이션고 등이 있다. 단지 앞에 위치한 덕풍1동주민센터가 있고, 홈플러스,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위치했다. 인근 하남미사 강변도시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 코스트코, 이케아도 입점 예정이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주택 청약 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없고 일반 분양 대비 10~20% 가량 낮은 가격으로 원하는 동, 호수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