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공식 입점
대유위니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공식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유위니아가 지난 12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니아 딤채 특설 할인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사진=대유위니아)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대유위니아가 지난 12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니아 딤채 특설 할인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16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대유위니아는 이번 아울렛 매장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를 꾀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해당 매장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A동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대유위니아의 다양한 가전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는 다음 달까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제습기,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을 30~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금액 100만원당 5만원씩 증정한다. 아울러 모든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하이드로마 다용도 캔디 샐러드볼 2종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사업 부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께 대유위니아의 우수한 가전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