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G80' 출시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G8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현대캐피탈이 공식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G80만을 위한 금융 프로그램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G80'을 출시한다.

우선 이 상품은 3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형과 실속파 고객을 위한 스탠다드형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형은 차량 외관 케어와 운전자 케어, 안전운행 케어(유료) 등 총 3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외관 케어 서비스는 열차단 전면 썬팅과 최고급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전자 케어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와 실내 클리닝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유료 서비스인 안전운행 케어는 윈터타이어 교환·보관 및 G80 순정타이어 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언제든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실속파 고객이라면 선호도가 높은 열차단 전면 썬팅을 받을 수 있는 스탠다드형을 선택하면 된다.

이 밖에도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이용 고객은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차량을 인도받는 '브랜드 탁송'과 현대자동차 공인 정비 네트워크 이용, 24시간 콜센터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고객은 만기 4개월 전 가장 유리한 이용 조건 안내와 동시에 차량 직접 회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상품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및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전용페이지, AR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