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제1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LG화학, 제1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화학은 '제1회 대학(원)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대학생·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7일까지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사진=LG화학)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LG화학이 대학생, 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LG화학은 화학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소통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제1회 대학(원)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LG화학을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광고' 및 '캠퍼스 생활과 화학간의 케미'의 두 가지다.

참가자들은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신문, 잡지 등의 인쇄광고 또는 UCC 등의 바이럴 영상 스토리 보드를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된 대학생·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며, 다음달 11일부터 8월 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8월 19일 오후 6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상금과 부상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등 총 9개 팀(개인)에 수여된다. 특히 대상 수상팀(개인)에게는 LG화학 또는 HS애드에서 1달간의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LG화학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더욱 활발한 소통을 진행해야 한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 및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