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스카이시티자이' 이색이벤트
GS건설, '스카이시티자이' 이색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카이시티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영종하늘도시 택지개발지구 A39블록에 공급하는 '스카이시티자이' 견본주택을 20일 개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영종도 주변 환경을 이용한 영종도 리무진 버스 투어와 자유 투어를 진행한다. 리무진 버스 투어는 마감됐고 현재 자유 투어는 접수진행 중이다.

오는 20~22일 3일간 견본주택 내방객에 한해 영종도를 투어할 수 있는 랩핑카를 총 5시간까지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로, 만 26세 이상 1종 보통면허 소지자(운전경력 3년 이상)라면 누구나 대표번호로 전화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 사전 신청고객은 과학박물관, 씨사이드파크, BMW 드라이빙 센터 등 영종도의 명소와 맛집을 가족과 함께 무료로 관광할 수 있다. 21~22일 이틀 간 진행되며 스카이시티자이 견본주택에서 출발한다.

청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BMW 320ed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지급하고, 2등과 3등 40여명에게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 트랙을 직접 돌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첫날 계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모든 계약자에게는 증정품(제습기 또는 WMF 후라이팬 중 택일)이 제공된다.

청약일정은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6월 2일 당첨자 발표 후 7~9일 3일간 계약이 실시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3(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