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홍보모델에 김유정·조보아·현아·육성재 발탁
딜라이브, 홍보모델에 김유정·조보아·현아·육성재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최근 사명 리뉴얼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4명의 모델을 발탁,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김유정, 현아, 육성재, 조보아 (사진=딜라이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최근 사명 리뉴얼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4명의 모델을 발탁,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IHQ 소속의 탤런트 김유정, 조보아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포미닛 현아, 비투비 육성재를 모델로 선발해 최근 보여주고 있는 참신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수도권 최대 케이블 방송사인 만큼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서울 경기지역 극장 스크린 광고, 버스 외부 광고, 옥탑 및 LED 광고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매체들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딜라이브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극장 스크린 광고는 최근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곡성', '앵그리버드 더 무비', '엑스맨'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서울, 경기 지역 내 다양한 노선의 마을버스 외부 광고를 활용하고 수도권 각 지역 내 빌보드 및 LED 전광판에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지역 중심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딜라이브는 5월 한 달 간 사명 변경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딜라이브 디지털방송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2명에게는 삼성전자 50인치 LED TV를, 3등 3명에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6월 10일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용주 딜라이브 대표는 "올 1월부터 4월까지 매달 1만명 가까운 순증 가입자를 유치하고, 매출 역시 지난해 대비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등 턴어라운드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에 동시에 참신한 이미지를 심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