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아이장 학교' 가족 모집
샘표, '아이장 학교' 가족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샘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샘표는 봄을 맞아 올 한해 동안 '아이장 학교'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장 학교는 온 가족이 함께 장의 주 원료가 되는 콩을 심고 재배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우리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리도 배워보는 과정을 통해 우리 식문화와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체험 프로그램이다.

샘표는 지난 2006년부터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 아래 샘표 아이장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유기농 콩농장'과 '찾아가는 어린이 된장학교'를 통합, 개편해 '아이장 학교'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샘표 유기농 콩농장과 서울 충무로의 샘표 본사에서 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5월 파종식을 시작으로 허수아비 만들기, 우리맛 요리교실, 가을걷이 등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샘표 아이장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만 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총 50가족을 모집하며 선정된 가족은 5월 9일에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가족당 10만원이다.
 
한편, 샘표는 현재 '아이장 학교'에 참여할 유치원과 어린이집 원아 1000여명을 함께 모집하고 있다. 향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