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디즈니판 '디즈니매지컬다이스'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 모두의마블 디즈니판 '디즈니매지컬다이스' 사전등록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즈니매지컬다이스 타이틀 이미지 (사진=넷마블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글로벌 IP(지적재산권) 디즈니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 세계 캐주얼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게임이 온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고 4일 밝혔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전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긴 '모두의마블'과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전 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인기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만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미키와 친구들, 판타지랜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은 디즈니 테마 맵에서 구피의 집, 스크루지 금고 등의 랜드마크를 세우며 친구, 가족 등 지인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NPC와 대결을 통해 게임을 익히고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렉티스 모드(PvE)와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대전 모드(PvP)로 구성돼 있다.

대전 모드는 기존 모두의마블과 동일하게 싱글전(2명, 3명, 4명간 싱글플레이)과 팀전(2:2 팀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디즈니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캐릭터 코스튬카드 획득이 가능한 스토리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출시일 까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50 다이아몬드, 2만 골드, 20 하트 등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이 전원에게 제공된다.

이승원 넷마블게임즈 글로벌 전략 담당 부사장은 '누구나 좋아할 캐주얼 게임인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을 알리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디즈니 스타일의 요소 대표 캐릭터들은 사람들을 열광시킬 것"이라며 "전 세계 디즈니, 픽사, 넷마블 팬들이 디즈니매지컬다이스를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디즈니매지컬다이스를 한국과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글로벌 출시한다. 글로벌 출시에 중국은 제외되며, 별도 공지를 통해 출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