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설화수,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위치한 헤리티지 존.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설화수가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30일 오픈했다.

이번 설화수의 플래그십 스토어 콘셉트는 '랜턴(Lantern)'이다.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의 지혜로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명 건축디자이너 '듀오 네리앤후'가 직접 맡았다. 스토어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를 각 층별로 과거, 현재, 미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상, 지하를 포함해 총 6개층으로 구성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뿐 아니라 제품과 스파를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뷰티 카운셀링을 비롯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홀리스틱 뷰티를 체험 할 수 있다.

1층은 '부티크&헤리티지 룸'이다. 설화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과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부티크&기프트 서비스'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 제품 체험, 뷰티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다.

3층은 '컬처 라운지'가 조성됐다. 설화수만의 문화공간으로 향후 정기적으로 문화 수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VIP라운지 또한 이곳에 만들어졌다.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도 체험할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서는 도산공원 전망을 바라보며 '설화수 밸런스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판매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