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어나더 배틀' 업데이트 실시
넥슨 HIT, '어나더 배틀'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ANOTHER BATTLE(어나더 배틀)'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25일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ANOTHER BATTLE(어나더 배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도전 모드와 레이드 몬스터를 추가했다. 신규 모드 '혼돈의 균열'은 5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고난도 콘텐츠로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기존 모드와는 달리 보유한 모든 캐릭터가 팀으로 참여하며 '태그 시스템'을 활용해 보유한 캐릭터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투 중 위급 상황을 탈피하고 연계기를 발동시키는 등 한층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레이드 몬스터 '아틸룬'은 왕의 모습을 한 강력한 해골 몬스터로, 대형 망치와 방패를 장착해 기존 레이드 보스보다 월등한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휘두르기, 던지기 등 최고난도 레이드 몬스터다운 위협적인 공격을 선보인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발맞춰 더욱 높은 공격력과 방어도를 갖출 수 있도록 새로운 보석 아이템 '마석'도 선보였다. 마석은 기존 보석보다 월등한 능력치를 갖고 있으며, 초월 강화한 투구에 장착해 방어력과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대 메시지와 실시간 콘텐츠 알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센터'와 함께 모험 전용 장비와 PvP 전용 장비를 나눠 관리할 수 있는 '장비 세팅 페이지' 등 편의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히트의 어나더 배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30만 골드', '1000 젬', '모험포인트 500개' 등의 혜택을 선물한다.

아울러 동일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할 경우 '상급 옵션 확정 변경권'과 '즉시 완료권', '전설 보석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월6일까지 신규 레이드 보스 아틸룬 공략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성공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무기 소환권'을 최대 5장 지급한다.

또 3월9일까지 혼돈의 균열 참여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과 '영웅 이상 보석 소환권'을 각각 최대 5장씩 증정한다.

이 밖에도 히트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날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100일 기념 장신구'와 '1000 젬’을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