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으로 테마파크 할인 받으세요"
KT "올레 멤버십으로 테마파크 할인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국 3대 테마파크 할인과 스타 셰프 레스토랑 체험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국 3대 테마파크 할인과 스타 셰프 레스토랑 체험 응모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방학을 맞은 청소년과 대학생이 자주 찾는 전국 3대 테마파크(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의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 '방학을 부탁해!'을 2월 한달간 진행한다.

올레 멤버십 '방학을 부탁해!'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면 높은 할인율로 입장권∙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포함 2인 입장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랜드는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월드의 경우 오후 4시 이후부터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올레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스타 셰프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레 멤버십 세프의 초대'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대표 레스토랑은 △젤렌(미카엘) △줄라이(오세득) △랩 24(에드워드 권) △시추안 하우스(여경래) △마이타이(홍석천) △마틸다(장진우) 등이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스타 셰프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탈리안, 프렌치, 중식 등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올레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웹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원호 KT 통합 CRM담당 상무는 "2016년 올레 멤버십 첫 이벤트로 10대, 대학생을 위한 '방학을 부탁해!'와 고품격 체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스타 셰프 레스토랑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2016년에도 더욱 알찬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