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공정선거보도 실천 선포식 진행
현대HCN, 공정선거보도 실천 선포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HCN은 오는 4월13일에 치러지는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공명정대한 선거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공정선거보도 실천 선포식'을 진행했다. (사진=현대HCN)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현대HCN은 오는 4월13일에 치러지는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공명정대한 선거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공정선거보도 실천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선포식은 지난 14일 현대HCN 서초사옥에서 서초, 동작, 관악구의 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를 90일 앞두고 진행됐다.

이번 선포식에서 선거관리위원회와 현대HCN은 지역 유권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고, 성숙한 지역 선거문화를 정착시켜 공정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선거에 앞서 후보자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후보자들의 흑색선전 등 편중된 선거 방송과 보도는 지양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객관적 주민의제와 정책을 지역채널을 통해 지역민에게 알리기로 결의했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지역의 건전하고 성숙한 선거문화 정책과 올바른 선거보도야 말로 케이블TV사업자의 역할"이라며 "유권자들에게 투표를 장려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역사업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