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 '프리무비 위크' 행사 열어
SKB, B tv '프리무비 위크' 행사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브로드밴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시즌에 맞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B tv에서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시즌에 맞춰 고객 감사 이벤트를 B tv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8일 낮 12시부터 내년 1월 1일 밤 11시까지 인기 영화 10편을 엄선해 B tv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무비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하는 영화는 △연평해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무뢰한 △협녀 '칼의 기억' △겨울왕국 △이미테이션 게임 △바다탐험대 옥토넛 스페셜 등 올 한 해 사랑을 받았던 10편이다.

또 'SM타운 더 스테이지', '레미제라블:25주년 런던 라이브 공연'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과 '러브액츄얼리 크리스마스에디션', '호빗 다섯 군대 전투 확장판' 등 미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영화를 특별 편성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22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B tv 프리미어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JBL사의 TV 사운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한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 이벤트도 갖는다.

B tv 프리미어 월정액은 B tv 대표 월정액 상품으로 드라마 왕국 CBS의 인기시리즈 △CSI △NCIS △언더더돔 △굿와이프 등 매월 인기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인기영화 130여편을 월 9900원에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브로드밴드는 '인턴', '인터스텔라' 등 B tv 소장용 VOD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HD(초고화질)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틱청소기, 에어워셔, 히터 등 다양한 상품을 총 100여명에게 증정한다. 또 올해 해외 영화 화제작 '마션'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체험여행권'(동반자 1인 포함)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