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새해맞이 신규 프로모션 진행
현대HCN, 새해맞이 신규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HCN은 2016년 새해를 맞아 TV가 2대 이상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HCN)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현대HCN은 2016년 새해를 맞아 TV가 2대 이상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TV 2대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월 1만9000원에 스마트케이블TV, 디지털케이블TV, 100M무선인터넷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케이블TV가 기본으로 제공돼 별도의 모뎀이나 인터넷 선 없이100M 무선인터넷이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미러링, 음성제어 리모콘 등의 기능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추가로 TV를 저렴하게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지털TV를 월 7000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HCN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적용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키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에 TV가 2대 이상이며, 복잡한 인터넷선을 없애고 깔끔한 거실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찾고, 거기에 발맞추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