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K-세일' 동참…100대 상품 최대 반값
롯데하이마트, 'K-세일' 동참…100대 상품 최대 반값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하이마트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26일동안 전국 437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총 1200여 억원의 물량을 풀어 'K-세일'에 동참한다.

롯데하이마트는 K-세일을 맞아 100대 상품전을 마련했다. TV, 김치냉장고, 냉장고 등 주요 품목의 100가지 기획상품을 한정수량 준비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830리터 대용량 양문형 냉장고를 만원대에,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는 약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다가오는 겨울철에 필요한 전기요는 약 40% 할인 판매한다. 또 미국 음향전문 브랜드인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11개 모델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김치냉장고가 다른 오프라인 구매처(백화점, 가전전문점, 대형마트)보다 비쌀 경우 차액과 추가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김치냉장고 구매 후 3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을 방문해 동일한 모델의 더 저렴한 가격 견적서 또는 영수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김장에 필요한 믹서기, 다지기 등 조리도구를 함께 구입하면 조리도구를 최대 37% 할인해 준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의 행운의 기회가 주어지는 총 1억3000만원 규모의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자동차를, 2등(100명)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5만원권)을, 3등 (10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과 캐시백 등 혜택도 풍성하다. 매주 금요일에서 월요일 사이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받은 구매 영수증 번호를 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제품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캐시백을, 구매금액에 따라서는 결제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까지 수험생 이벤트 홈페이지에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PC, 태블릿PC, 카메라 등 디지털 가전 행사모델을 구매 시 최대 24만원 할인해 준다. 수험번호를 입력한 수험생 150명을 추첨해 12월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이용권(1인 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희철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진행 중인 하이마트 전국동시세일 물량에 대규모 물량과 혜택을 더해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K-세일 행사를 통해 연말 내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