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오픈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넥슨 'HIT', 오픈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모바일 RPG 'HIT'가 사전 예약 플레이 하루만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HIT는 지난 16일 프리미엄 선발대 플레이를 시작해 당일 저녁 8시경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1위를 기록, 17일 오전 현재까지 순위를 유지 중이다.

HIT 공식 카페도 정식 론칭을 앞두고 가입자가 폭주하고 있다. 이달 10일 가입자 10만 명을 기록한 데 이어 일주일 만에 21만 명을 돌파했다.

넥슨은 HIT의 프리미엄 선발대의 애플 국내 앱스토어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 정식 출시일에 오후 6시부터 밤 12시 사이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3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HIT 공식 카페 가입자 수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HIT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권과 문화상품권 5000원 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HIT는 이달 15일 폐막한 '지스타 2015'에서 약 1만 여 명의 유저들이 시연에 참여하는 등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