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후원 기념 이벤트
라코스테,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후원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코스테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코스테)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프리미엄 레더 컬렉션 '샨타코 백'을 구매한 고객에게 샨타코 카드 지갑 증정과 함께 하나은행 챔피언십 초대권 응모권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첫 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로 총 상금 200만불에 달하는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 골프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라코스테는 브랜드의 강한 근간인 스포츠 DNA를 잇고자 2015년부터 3년 동안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코스테는 △에비앙 챔피언십(The Evian Championship) △알스톰 프랑스 오픈(Alstom Open de France) △라코스테 프랑스 여자 오픈 (Lacoste Ladies open de France) 등 다수의 골프 대회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