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 후원금 전달
교촌치킨,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 후원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사무국에서 교촌에프앤비㈜ 표주영 사장(사진 왼쪽)이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한 후 세이브더칠드런 김미셸 사무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교촌에프앤비㈜는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에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 진행에 사용된다. 기부닭 프로젝트는 아프리카 최빈국 중 하나인 니제르에서 영양실조와 기후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이 있는 849 가정에 각각 3마리씩 총 2547마리의 닭을 전달하는 기부사업이다.

전달되는 닭들은 니제르 가정의 가계소득 해결책 및 영양보충을 위해 사육될 예정으로 기부닭 프로젝트에서는 교육을 통해 닭을 기르는 방법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교촌치킨이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 '힐링 컬러링 태그 이벤트'에는 약 1000여 건 이상의 고객 참여물이 등록됐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기업 차원이 아닌 고객과 함께 동참한다는데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아프리카에서 굶주림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이 밝은 웃음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