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위례신도시 新 랜드마크 '퍼스트푸르지오시티' 관심 후끈
[Biz 톡톡] 위례신도시 新 랜드마크 '퍼스트푸르지오시티' 관심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례신도시의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가 오픈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는 제2의 강남 위례신도시의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가 오픈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2층~지하6층은 주차장, 지하1층~지상4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 지상 5층~19층은 전용면적 19~74㎡의 오피스텔 총 434실로 구성되며 2~3인 가족에게 알맞은 투룸 위주로 구성되며 원룸 15실, 투룸 348실, 쓰리룸 71실로 구성됐다.

위례신도시는 강남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고 출퇴근도 용이해 전국에서 가장 분양열기가 뜨거운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첨과 즉시 높은 웃돈이 형성되면서 투기수요까지 덤벼들고 있는 상황이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도보 3분거리에 불과하며 위례선(트램) 우남역은 단지 바로 뒷편에 위치하게 된다. 향후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예정으로 더욱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두 노선이 모두 개통되면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우남역세권 맨 앞자리 더블역세권 오피스텔로써 위례 남부의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주변에 복합공공청사와 국방문화연구센터, 바이오벤처단지 등도 함께 들어설 예정으로 위례신도시 오피스텔 중 가장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오피스텔과 더불어 상가도 함께 분양중인 푸르지오시티는 위례신도시 상업지 비율이 분당신도시(8.5%), 일산신도시(7.6%)의 상업용지 비율보다 현저히 낮은 2.24%(주상복합용지를 포함)밖에 되지 않아 공급이 적은 만큼 상가가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기에 유리하다.

위례신도시에 관심 있는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은 본격적인 분양에 앞서 오픈 전 미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방문 예약시 전문상담의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화(1661-7102)로도 상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