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 진행
푸르덴셜생명-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지난 18일 마이다스CC에서 제 7회 난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골프대회를 공동으로 주최하고 기금 2억 2200만 원을 조성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커티스장 푸르덴셜생명 사장, 손병옥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이사장, 윤홍섭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장.(사진=푸르덴셜생명)

[서울파이낸스 김희정기자]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마이다스CC에서'제 7회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치뤄진 대회에는 총 110여명의 기업인과 사회 저명 인사들이 참여했다. 푸르덴셜생명 후원금 1억원과 참가자 1인당 1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통해 총 2억2200만원의 기금이 조성됐다. 이 기금은 총 30명의 난치병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손병옥 이사장은 "자선골프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며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나눔과 사랑이 난치병 아동들에게 큰 희망으로 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어위시 자선골프대회는 사회 저명인사들의 기부를 활성화하고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기금 마련을 위해 2009년부터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함께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까지 총 14억1200만 원이 모금됐으며 지난해까지 총 227명의 난치병 아동이 소원을 이뤘다.

한편 메이크어위시재단은 미국 아리조나주 피닉스에 본부를 두고 난치병 아동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삶의 희망, 용기, 기쁨을 전하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Wish Granting) 전문기관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